본문으로 바로가기

한국예술인복지재단

공지사항

예술인 경력정보시스템 구축 사업 입찰공고
13.06.27 | View 685
예술인 경력정보시스템 구축 사업 입찰공고
 
한국예술인복지재단은 예술인 경력정보시스템 구축 사업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입찰을 진행합니다.
2013년 6월 27일

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 가. 사 업 명 : 예술인 경력정보시스템 구축(세부내역은 과업내용서 참고)
 나. 사업기간 : 업체선정일로부터 4개월
 다. 사업예산 : 200,000천원(부가세 포함) (S/W 구입 비용 포함)
 라. 계약방법 : 일반경쟁입찰(협상에 의한 계약)

2. 제안 일정
 가. 공고기간 : 2013.6.27(목) ~ 2013.7.10(수)
 나. 입찰참가서류 제출기간 및 장소
  1) 기간 : 2013.7.9(화) 09:00 ~ 2013.7.10.(수) 17:00 (2일간)
  2) 장소 : 서울 종로구 이화장길 70-15 소호빌딩 1층 한국예술인복지재단 기획관리팀
  ※ 반드시 직접 제출하여야 함(우편 및 택배 접수 불가)
  ※ 대리인 등록 접수의 경우 위임장 및 대리인 신분증 또는 재직증명서 지참
 다. 제안서 평가
  1) 일자 : 접수시 별도 통보
  2) 장소 : 한국예술인복지재단 회의실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 평가시간은 각 업체별 15분, 질의응답 5분
 라. 협상 및 계약체결 : 2013.7.16(화)
 ※ 상기 일정은 한국예술인복지재단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(변경시 별도 통보)
 ※ 입찰참가(제안비용 포함)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함

3. 입찰참가자격
 가.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」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
       격요건을 갖춘 업체
 나.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」제27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 당되지 않는 업체
 다.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및 동법시행령 제1조에 의하여 소프트웨어사업자(컴퓨터 관 련 서비스 사업 또
       는 시스템 통합 사업)의 신고를 필한 업체
 라.「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」제2조 및 동법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 자격자로서 중소기
       업청 고시 제2009-50호(2009.11.22) “중소기업 제품 공공구매제도 운 영 요령” 제29조 제7항에 의거 입찰 마감
       일의 전일까지 공공구매정보망에 “직접생산확인 (전산 업무 개발부분)”에 등재된 업체
 마. 본 사업은 「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」에 의한 「대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가 참여 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
      한」(지식경제부 고시 제2012-87호, 2012.04.26)이 적용되는 사업임
 바. 희망자에 한하여 공동계약(공동이행방식)을 허용함
 사. 본 사업은 하도급을 불가함
 
4. 제출서류
 가. 입찰참가신청서 1부
 나. 가격제안서 1부(별도 밀봉하여 제출)
 다. 제안서 8부(원본 1부, 복사본 7부)
 라.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CD 2매
 마.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(법인사업자) 또는 인감증명서 1부(개인사업자)
      (발급일 기준 3개월 이내)
 바. 사용인감계 1부
 사.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 아. 공동수급표준협정서(공동이행방식일 경우) 각 1부
 자. 기타 제안서 제출에 필요한 서류
 ※ 원본에는 제안사명을 표시하고, 복사본에는 제안사명을 인식할 수 있는 일체의 표기(로 고, 회사명 등) 금지
 ※ 사본에는 “원본대조필” 또는 “사실과 상위 없음”을 명기하고 인감날인 후 제출

5. 유의사항
 가.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제안업체는 기술제안서 평가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
      수 없음
 나. 구축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 요청 시 제안업체는 성실히 임하여야 하며 미제출 시 제안업체는 불
      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 그에 대한 책임은 제안업체(공동수급인 경우 대 표기관)에 있음
 다. 제안서 작성양식은 한국예술인복지재단에서 규정한 형식으로 작성하도록 하며,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
      내용은 공개하지 않음
 라. 본 입찰에 제출된 서류는 선정결과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
     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
 마. 제안서를 허위 또는 예상으로 작성해서는 안 되며 모든 기재 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함. 만약 제
      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 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되며
      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 될 수 있음
 바. 제안사는 본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자료들에 대해 확인 과정을 거쳐야 하며 일부 정보의 누락이나 오류에 대하
      여 발주기관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음
 사.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,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계약
      시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함
 
 
6. 기타사항
 가.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, 제안요청서, 과업지시서 등 필요한 모든 사항 을 입찰전에 숙지하
      시기 바라며,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
 나. 문의사항
       - 과업관련 내용 : 복지사업팀 (김지우 : 02-3668-0235)
       - 입찰관련 내용 : 기획관리팀 (김예진 : 02-3668-0219)

<질병관리본부 안내>

질병관리본부 안내